보석 세팅 케이지와 더블 투르비용
이스케이프 IIS 트레저
Escape IIS Treasure
지름 44mm
케이스 블랙 5등급 DLC 티타늄, 15개의 부품, 모노블록 사파이어, 8시 방향의 사이드 오프닝, 30m 방수
무브먼트 기계식, 매뉴얼(칼리버 CP13, 32시간의 파워 리저브), 386개의 부품, 구 모양의 더블 투르비용, 디퍼렌셜 시스템, 보석 세팅 케이지, 6개의 배럴(그중 2개는 각인되어 있음)
기능 시, 분, 원뿔 모양의 스프링 센서 파워 리저브
다이얼 수작업 마감의 핸즈와 루테늄
스트랩 악어가죽 혹은 러버 스트랩, 폴딩 클래스프
퍼넬은 제네바 론 거리(Rue du Rhône)에 쇼룸을 오픈하고 스위스에 기반을 둔 새로운 경영진과 함께하면서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워치스 & 원더스에 도 참가해 보다 적극적으로 전 세계의 시계 마니아들을 찾아가는 중이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탄생한 15개 버전의 2020년 빈티지는 퍼넬의 다이내믹한 면모를 알 수 있게 해준다. 퍼넬의 ‘온리 투르비용 (Only Tourbillon)’ 시그니처는 2006년에 탄생한 브랜드의 초창기 철학과 연결되면서도 브랜드의 슬로건인 ‘과거보다는 미래’를 자신 있게 보여준다. 파워풀하고 매우 현대적인 퍼넬의 혁신적인 시계 는 몇몇 세계기록을 세웠다. 예를 들면 ‘이스케이프 IIS 트레저(Escape IIS Treasure)’의 트리플 축 더블 투르비용은 세계에서 가장 빨리 회전한다(8초마다 이너 케이지가 회전한다). 시계 케이지에는 152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디퍼렌셜 시스템 때문에 시계 케이지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회전한다. 파워 리저브는 고대 마린 크로노미터에서 영감받은 콘 셰이프(원뿔을 거꾸로 세운 모양)의 인디케이션이 특징이다. 6개의 배럴 중 2개는 앞면에 퍼넬의 철학을 보여주는 작은 텍스트가 새겨져 있다. 이 시계는 어떤 각도에서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성을 지닌 모델이다.
Comments